본문 바로가기
별2의 사생활/별2의 뷰티

스탠다드퓨어 벨벳립스틱 건조한 내 입술에도 딱!

by 깜장별이 2019. 5. 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2입니다.

 

저는 입술이 많이 건조해서 립밤을 달고 사는데요, 거기다 각질이 많아서 립밤을 많이 바르면 입 꼬리 쪽으로 하얗게 각질이 올라와 수시로 확인하고 닦아줘야 합니다. 아시겠지만 입술에 하얗게 각질이 뭉쳐있으면 그것만큼 지저분해 보이는 게 없습니다.
입술 색도 칙칙해서 색이있는 립스틱은 발라야 하기 때문에 립스틱을 구매할 때면 항상 촉촉한 것만 찾았는데요, 날이 더워지면서 번질번질한 립스틱보다 요즘 남들 다쓰는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벨벳 립스틱이 너무 바르고 싶어 구입했다가 몇 번이나 실패를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건조한 입술에도 촉촉하게 바를 수 있는 매트한 벨벳 립스틱이 있다고 해서 속는 셈 치고 구매했는데 정말 사용감이 너무 좋아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standard pure

st pure velvet lipstick



 

에스티 퓨어 스탠다드 퓨어 매트 벨벳 립스틱

 

색상 : 자몽쥬씨

용량 : 3.5g

가격 : 12,000원

제조 : Made In Korea

 

전성분 : 폴리글리세릴-2폴리글리세릴-2트라이아이소스테아레이트, 다이메티콘, 페닐트라이메티콘, 트라이메틸실록시실리케이트, 트라이에틸헥사노인, 세레신, 실리카, 비닐다이메티콘/메티콘실세스퀴옥세인크로스폴리머,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카프릴 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폴리에틸렌, 세틸피이지/피피지-10/1다이메티콘, 다이메티콘/비닐다이메티콘크로스폴리머, 실리카다이메틸실릴레이트, 포도씨오일, 살수씨오일, 합성비즈왁스, 카나우바왁스, 메티콘, 페녹시에탄올, 1, 1-헥산다이올, 에틸헥실글리세린, 데하이드로아세틱애씨드, 비에이치티, 향료, (+/-)티타늄디옥사이드, 적색201호, 적색104호의(1), 적색202호, 황색4호, 황색산화철, 적색산화철, 적색227호

우선 한국에서 제조된 거라 안심이 들고 전 성분을 사이트에 오픈해 둘 만큼 정직한 화장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배송은 주문하고 이틀 만에 왔구요, 택배를 받았는데 분홍색 테이프로 붙어있어 받자마자 센스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택배에서 분홍색 테이프는 보기 힘든데 사소한 것까지 화장품임을 느끼게 해 주더라고요. 립스틱은 안전하게 뽁뽁이에 잘 감싸 져서 왔습니다.

 

 

검은색 박스에 심플하고 시크하게 로고가 인쇄되어 있고, 열어보니 두꺼운 종이로 제품을 한번 더 감싸주어 포장돼 있었습니다.

저렴한 립스틱들을 구입해보면 얇은 박스에 그냥 포장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립스틱을 꺼내보니 포장지와 똑같은 패키지로 올 블랙에 심플하게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요즘 화장품이 많다 보니 다양한 패키지가 많은데 개인적인 취향으로 귀엽거나 화려한 패키지는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심플한 블랙 패키지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여자들끼리는 서로 무슨 화장품을 사용하는지 관심도 많고 화장품을 꺼내서 사용할 때 고급스러워 보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그런데 용기에 색상이 글로만 표시돼 있어서 여러 개를 가진다면 조금 헷갈릴 것 같기는 합니다. 

 


 

스탠다드 퓨어 립스틱을 직접 사용해보니 부드럽게 잘 발리고 바르자마자 바로 입술에 찰싹 붙는 느낌입니다. 
각질이 많은데도 뭉침 없이 발려서 다른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슥슥 발라도 이쁘게 표현되구요, 매트한 벨벳 느낌이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약간 폭신한 느낌으로 입술은 촉촉한데 겉에서 보기에는 벨벳처럼 부드럽고 매트하게 표현됐습니다.
우선 표현은 매트한데 제가 느낄 때에는 촉촉하다는 것이 너무 좋았는데요, 딱 제가 찾던 그 느낌이었습니다.

 

스탠다드 퓨어 립스틱은 11가지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자몽쥬씨 입니다.

이쁜 색상이 많아서 여러 개 사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는 관계로 색상 고르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매번 다양한 색상을 사려고 하지만 막상 화장대를 보면 비슷한 색상이 많은데 결국은 항상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색상이 다양해 봄부터 겨울까지 계절을 가리지 않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 이번에 사용해보고 좋으면 다른 색상도 구입해야지 했는 데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다른 색상도 구입할 예정입니다.

 


 

우선 팔목에 테스트해봤는데요, 보이는 사진 순서에 따라 한번, 두 번, 세 번 발색한 사진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번 쓰윽 발랐는데 정말 부드럽고 뭉침 없이 발립니다.

색상도 보이는 대로 발색이 잘돼서 상황에 따라 바르는 횟수로 다른 색상의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위의 첫 번째 사진은 맨얼굴에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대로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민망하네요. ㅜㅜ

보시다시피 입술 안쪽과 꼬리 쪽으로 각질이 심한 편입니다.

아래 사진은 정확한 색상과 질감 표현을 하기 위해 입술을 한번 닦아내고 쿠션으로 입술색을 가려줬습니다.

 

첫 번째 사진부터 순서대로 살짝 한번, 안쪽으로 한번 더, 전체 풀 발색한 사진입니다.

같은 색상이라도 몇 번 바르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르죠?

너무 가까이에서 찍어서 적나라한데 멀리서 보면 훨씬 더 이쁜 색상으로 표현도 깔끔합니다.

직접 발라보니 매트하지만 정말 부드럽게 잘 발리고 바르는 대로 발색이 잘돼 발색력도 좋고 유지력 또한 좋아서 커피 한잔만 마셔도 맨 입술이 드러나는 저의 경우에도 한참 동안신경 쓰지 않아도 돼서 좋았습니다.

 

제가 사용했었던 다른 매트한 제품 중에는 입술에 닿아도 잘 발려지지 않고 뻑뻑한 느낌이라 바름과 동시에 각질이 일어나거나 입술에 둥둥 떠다니는 느낌으로 주름 부각이 심한 제품도 있었는데 에스티 스탠다드 퓨어 매트 벨벳 립스틱은 정말 촉감은 부드럽게 매트하지만 퍽퍽하지 않아 뭉침 없이 표현 가능하고, 뛰어난 발색력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색상이 잘 표현되는 발색력과 오래 유지되는 지속력까지 갖추고 있어 정말 만족했던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촉촉함이 오래가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런 립스틱 찾고 계셨다면 추천드립니다~^^

 

스탠다드퓨어 에스티 퓨어 매트 벨벳립스틱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