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2의 사생활/별2가 본 것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보고왔어요(스포주의)

by 깜장별이 2019. 5. 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2의 사생활입니다~^^


저는 오늘 드디어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고 왔는데요~ 아직도 흥분이 가라앉지 않습니다.

3시간이나 되는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관람했습니다.

 

리뷰에 스포가 포함돼 있으니 영화를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은 넘기셔도 됩니다~


출처 :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센터 홈페이지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조조로 영화를 봤는데 이른 시간에도 많은 관람객이 있었습니다.

보통 정해진 시간보다 영화 상영은 광고 등으로 늦게 시작하는데 영화가 시작했는데도 계속해서 사람들이 들어오는 바람에 초반에 집중하기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더군다나 영화가 시작 이후에 들어오면서도 먹을 것을 잔뜩 사 가지고 들어와 한참을 부스럭거리니 짜증도 조금 나더군요. 저라면 그럴 시간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을 생각해 빨리 들어왔을 텐데요.ㅜㅜ

영화관 에티켓을 지켜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사실 저는 히어로 영화의 마니아는 아니지만 그래도 마블 히어로 영화는 빠짐없이 봤는데요, 감히 제가 봤던 모든 히어로 영화 중 최고라고 뽑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엔드게임답게 그동안 출연했던 많은 히어로들과 인물들을 모두 만날 수 있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마니아들처럼 한 장면 한 장면의 의미를 다 알 수는 없겠지만 중간중간 웃음 짓게 하는 코드를 조금은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엔드게임은 크게 보면 세 가지 내용으로 나눌 수 있는데 생존자들끼리 모여 타노스를 물리치러 떠나고, 양자 영역으로 시간여행을 해서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 과거의 모든 것을 돌려놓았지만 타노스가 미래에 나타나 마지막 결투를 벌이는 내용입니다.

타노스를 물리치러 갔을 때 과정이 꽤나 길 것으로 생각했지만 생각과 다르게 토르가 타노스의 목을 베는 것으로 쉽게 끝이나 조금 놀랐습니다. 그간의 내용으로 봤을 때 약간의 허탈감도 있더군요~ 나약해진 타노스라니 ㅎㅎ 타노스는 인피니티 스톤으로 인구의 절반을 사라지게 하고 마지막으로 스톤을 없에는데 사용하고 스톤은 사라졌다고 했는데요, 지구로 돌아온 히어로들은 모든 희망이 사라진 듯 힘든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사실 각자의 아픔을 간직한 히어로들의 인간적인 모습들이 저에게는 재미와 감동을 불러줬습니다.

이러는 도중 등장한 앤트맨. 앤트맨 영화를 봤을때 '결국은 앤트맨(양자 영역)이 키맨인 건가?' 하고 생각을 했었는데 나타나니 반가움과 동시에 '이제부터 시작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자 영역의 전문가인 아이언맨이 합류하게 되면서 다른 히어로들을 모으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배 나온 주정뱅이 토르의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이어 히어로들은 세 팀으로 나누어 양자 영역으로 들어가 과거로 돌아가서 인피니티 스톤을 모으는데요, 이 과정에서 히어로들의 내적인 아픔들을 마주하게 되고 이를 극복해야 하는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국 모든 스톤을 찾아서 돌아오게 되고 과거의 모든 것을 돌려놓게 됩니다.

 

그리고 이제 소름 돋는 액션신이 시작되는데요~ 타노스와의 싸움에서 생존했던 히어로들에게 위기가 왔을 때 인피니티 워에서 죽었던 히어로들이 전부 등장하며 엄청난 대규모 전투신을 보여줍니다. 생존했던 히어로들과 다시 돌아온 히어로들까지 많은 히어로들의 개성을 살린 전투신은 정말 다시 보기 힘든 명장면이었습니다. 소름이 쫙 돋으면서 왠지 모를 소속감이 절로 들더군요. 우리 편 이겨라 이런 느낌.. 이..ㅎ

 

 

전투신에 정신 못 차리고 있을 때 결국 타노스가 장갑을 끼게 되는데 이때 아이언맨이 나노기술을 이용해 타노스의 장갑과 자신의 장갑을 바꾸게 되고 아이언맨의 핑거스냅으로 타노스와 그의 군대는 전멸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아이언맨은 죽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같이 영화를 관람한 지인은 눈물을 뚝뚝 흘리더군요 ㅎ 영화 관람 후 "아이언맨이 죽은 게 그렇게 슬퍼?"라고 놀렸는데 후에 들어보니 많은 분들이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이들에게 아이언맨이 어떤 의미인지 제가 몰랐던 듯하여 미안하네요.ㅎ

마지막으로 모든 인피니티 스톤을 돌려놓기 위해 캡틴아메리카가 과거로 돌아가게 되는데 캡틴 아메리카는 과거에서 그가 사랑했던 여인과 생을 보내고 할아버지가 되어 돌아오게 됩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재미로 가볍게 보는 히어로 영화라고 생각하기에는 감동과 재미 그리고 어마 무시한 액션들과 배우들의 연기력, 각 캐릭터들의 개성과 캐미가 모든 요소를 만족시켜주는 최고의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