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2의 사생활/별2의 간편한 한끼

햇반컵반 간단한 한끼 불고기덮밥

by 깜장별이 2019. 6. 1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별2입니다.


오늘은 나를 위한 간단한 한끼 햇반컵반 불고기덮밥 리뷰입니다. 저는 집에서 간단히 한끼를 떼우기위한 식품들을 사다두는 편인데요, 점심은 차려먹거나 배달시켜 먹기에 번거로운 부분이 있어서 사실 요기만 하기위해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식사 시간은 지켜서 제대로 먹는 것이 좋겠지만 혼자 집에서 작업을 하다보면 사실 그러기가 쉽지 않기 때문인데 그래도 요즘에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식품들이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어서 나름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오늘도 저는 간단하게 한끼 떼우기 위해 집에 사다두었던 식품중에 햇반컵반 불고기덮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내용물은 정말 간단합니다. 햇반과 불고기덮밥 소스가 전부인데요, 컵밥 중에서도 제일 간단한 조합입니다. 내용물은 250g에 1315kcal이고, 오뚜기 컵밥과 다른 커다란 숟가락도 들어있습니다. 집에서 먹는거라 일회용 숟가락은 사용하지 않지만 밖이었다면 유용하게 사용했을 것 같습니다.


우선 햇반은 조금만 오픈해서 2분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고, 불고기덮밥 소스는 절취선 부분을 아주 조금만 찢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됩니다. 이때 절취선을 많이 찢으면 소스가 데워지면서 내용물이 바깥으로 튈 수 있기 때문에 조금만 찢어주는게 좋고, 또 찢지 않고 돌리게되면 포장용기가 부풀어 터질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햇반컵반 용기를 그릇으로 이용해서 데운 햇반과 불고기 소스를 부어주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고 쓰레기도 많이 나오지 않아서 정리하기도 수월합니다. 원래 컵밥같은 간편 식품은 거의 대부분 소스가 다져지다시피 들어있어 큰 건더기가 거의 없는 경우가 많은데 햇반컵반 불고기덮밥은 꽤 큰 고기 건더기가 있었습니다. 양념도 달달하니 쓱쓱 비벼서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제 입맛에는 조금 많이 달았지만 그래도 불고기덮밥에 김치 하나면 정말 순식간에 사라져 버립니다.^^ 양이 적은 편이지만 저한테는 허기를 달래는데 딱 좋은 양이고 빵이나 군것질로 떼우는 것 보다 그래도 밥이기 때문에 먹은 것 같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제대로된 식사를 하시면 좋겠지만 혹시 너무 바쁘셔서 간단하게 한끼를 드셔야 한다면 햇반컵반 불고기덮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